[fn★신곡] 샤이니 민호, 입대 전 선물 ‘I’m Home(그래)’

0

   

201903281812045024.jpg

그룹 샤이니 민호가 입대를 앞두고 팬들에게 선물 ‘I’m Home(그래)’을 안겼다.

민호는 28일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곡 ‘I’m Home(그래)’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각종 채널을 통해 동시 오픈,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I’m Home’은 쓸쓸함이 느껴지는 인트로의 휘파람 소리가 인상적인 R&B 힙합 장르의 곡으로, 작곡 및 편곡, 작사에는 씨노(오레오), 브라더수, 유웅렬, 제인스, 수창, 임수아, 민호가 참여했다.

‘한 번쯤 그런 적 있잖아 Yeah / 혼자 있기 싫은 그런 밤 / 흥얼거린 멜로디 네가 좋아한 노래 / 별 의미 없이 불러보다 /요즘 넌 뭐 해 어떻게 지내

밝은 조명 시끄러운 음악 화려한 옷 비싼 술 / 집에 돌아오니 모두 꿈같아 / 지금 느끼는 쓸쓸함이 너 때문인지 기분 탓인지 / Oh Baby I don’t know what’s on my mind

내가 혼자여서 그래 / 너무 지쳐있어 그래 / 딱히 네가 보고 싶은 건 아냐 (아냐) / 좁은 감정 문틈 사이로 / 갇혀있던 어린 마음이 / 그냥 위로받고 싶어서 그래’

가사에는 바쁘고 화려한 삶 속에서 느끼는 허전하고 외로운 마음을 담았으며, 민호가 직접 랩메이킹에도 참여해 진솔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특히 신곡 ‘I’m Home’은 민호의 첫 솔로 곡이자 입대를 앞두고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노래로 특별함을 더한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민호가 직접 출연해 색다른 모습을 선사,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영상미를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민호는 오는 30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앙코르 팬미팅 ‘The Best CHOI’s MINHO’를 개최한다. 이후 오는 4월 15일 입대한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