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급생 재성, 봄 설렘 담은 솔로 데뷔곡 ‘괜찮은 남자니까’

0
201904011026137076.jpg

그룹 동급생의 재성이 봄의 설렘을 품고 음악 팬들을 찾는다.

재성은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첫 번째 솔로 싱글 ‘괜찮은 남자니까(Wonderful)’를 발표한다.

동급생 재성의 ‘괜찮은 남자니까(Wonderful)’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한 남자의 고백을 담은 미디엄 템포의 블루스 곡이다. 재성 특유의 고급스러우면서도 풍부한 음색이 멜로디와 녹아들어 달콤함을 더욱 배가시킨다.

재성의 첫 발걸음을 위해 내로라하는 전문가들이 뭉쳤다.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탄생시킨 작곡가 어깨깡패가 다시 한번 진한 감성을 불어넣었으며, MBC ‘나는 가수다’의 정수완 기타리스트가 참여해 재지(Jazzy)하면서도 블루스(Blues)한 연주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뮤직비디오 역시 놓쳐서는 안 될 ‘괜찮은 남자니까(Wonderful)’의 감상 포인트다. 2015년 제59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선 김정진이 출연해 재성과 달콤한 호흡을 맞춘 것. 특히 로맨스 영화들의 명장면을 오마주(Hommage) 해 보는 재미와 감동의 깊이를 더했다.

소속사 HF뮤직컴퍼니는 "동급생 재성의 ‘꿀보이스’가 ‘괜찮은 남자니까(Wonderful)’와 만나 달달함을 선사한다. 이 곡을 듣는 모든 분들이 따듯한 ‘봄’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며 "첫 솔로곡을 선보이는 재성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재성은 2일 오후 방송하는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HF뮤직컴퍼니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