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포유’ 시우민 편, ‘시우민 하우스’서 펼쳐지는 네버엔딩 집들이

0
201904031429293533.jpg

그룹 엑소(EXO)의 개인 리얼리티 시리즈 ‘심포유’ 시우민 편이 공개된다.

3일 엑소 개인 리얼리티 시리즈 ‘심포유’는 시우민 편인 ‘시우민 하우스’ 집들이 2탄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1일 방송된 ‘심포유’ 4회에서는 시우민이 첫 독립을 기념해 엑소 멤버들을 초대해 집들이를 하는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집을 구경하는 멤버들은 숨길 수 없는 비글미로 시우민의 혼을 쏙 빼놓음은 물론, 시우민과 디오가 준비한 요리에 감탄을 금치 못하고 폭풍 먹방을 펼치는 등 유쾌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오늘 방송되는 5회에서는 ‘시우민 하우스’ 집들이 2탄으로 최근 SNS에서 일명 ‘찬열 떡볶이’로 화제를 모은 레시피의 주인공 찬열이 멤버들을 위해 직접 떡볶이를 만들어 원조의 맛을 선보이는 만큼, 찬열의 쿡방과 떡볶이의 맛을 본 멤버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시우민이 준비한 보드게임으로 집들이의 마무리를 책임질 막중한 임무를 걸고 게임을 시작, 벌칙에 걸리지 않기 위해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흥미진진한 승부의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과연 벌칙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심포유’ 시우민 편은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TV 및 V LIVE(V앱)의 ‘심포유 – mySMTelevision’ 채널에서 방송된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