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담, ‘굿나잇 굿밤’ 티저 이미지 공개..‘몽환+청순’ 매력 발산

0

201904051202423425.jpg

신예 보컬리스트 성담이 몽환적이면서도 청순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성담은 5일 0시 소속사 밀리언마켓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발매 소식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성담은 긴 머리를 휘날리며 청순한 매력을 뽐내고 있있다. 특히 블랙 패션과 대조되는 흰 피부를 자랑한 그는 몽환적인 눈빛을 발산했다.

베일에 싸여진 ‘굿나잇 굿밤’은 평소 맑고 깨끗한 보컬을 선보여 왔던 성담의 첫 정식 싱글 인터라 그의 목소리를 기다리고 있는 음악 팬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성담은 지난해 5월 약 8주 동안 열린 밀리언마켓의 2018 버스킹 프로젝트 ‘밀리언 프리마켓’에서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신예 보컬리스트다.

특히 버스킹 당시 처음으로 선보였던 자작곡 ‘계절’은 뜨거운 반응과 함께 팬들의 음원 공개 요청이 쇄도했으며, 이후 MBN 수목드라마 ‘마성의 기쁨’ OST로 낙점돼 싱어송라이터의 자질을 입증하기도 했다.

처음으로 정식 싱글을 선보이는 성담이 이번 곡을 통해 어떤 설렘으로 리스너들에게 여운 가득한 밤을 선물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성담의 새 디지털 싱글 ‘굿나잇 굿밤’은 오는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