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히든, 정규 앨범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 성황리..글로벌 인기 실감

0

201904081037306179.jpg

3인조 보컬그룹 더히든(지노, 철민, 성현)이 정규 앨범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더히든은 지난 7일 오후 4시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의 모처에서 정규 앨범 ‘THE HIDDEN 1733’ 발매기념 쇼케이스 및 팬싸인회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정규 앨범의 수록곡 전곡을 처음 팬들에게 들려주는 이번 쇼케이스에는 한일 팬들이 참여해 더히든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쇼케이스의 첫 순서로 타이틀 곡 ‘누구땜에’에 뮤직비디오로 시작해 본 무대에게 기대감을 더했고. 이후 멤버 3인이 무대로 등장해 ‘커플’을 완벽한 라이브로 선사해 관객들을 집중시켰다.

이어 발매된 앨범의 트랙 리스트 순서대로 ‘In U’, ‘사랑할건가봐’, ‘그림’ 등 다양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곡들을 라이브 무대로 소화했다.

특히 6년 동안 함께해준 팬들을 위한 곡 ‘서로’에서는 맴버들이 팬들에 대한 고맙고 미안한 마음을 전했고 타이틀 곡 ‘누구땜에’를 처음으로 라이브로 팬들에게 선보였다.

쇼케이스의 마지막 헤어짐이 아쉬운 팬들을 위해 앵콜곡으로 ‘커플’을 함께 부르며 다시 한 번 6년간 함께한 팬들을 향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소속사 내츄럴리 뮤직 관계자는 "이번 쇼케이스는 한국과 일본팬이 함께 해줘 뜻 깊은 시간이 됐고 컴백 이후 방송 공연등 다양한 무대에서 더히든을 만나 볼 수 있다"며 "5월 25일 광화문아트홀에서 열리는 ‘더히든 광화문 콘서트’도 많은 기대를 부탁 한다"라고 말을 전했다.

한편 더히든은 지난 6일 BJ창현의 ‘거리노래방’에 완전체로 출연해 완벽한 하모니로 시청자들과 관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