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보이’, ‘TEAM B.P.R.D’ 미공개 스틸컷 공개! 완벽 호흡+케미

0

201904081202025705.jpg

영화 ‘헬보이’가 ‘TEAM B.P.R.D’의 완벽한 호흡과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미공개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8일 ‘헬보이’ 측은 ‘TEAM B.P.R.D’의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TEAM B.P.R.D’는 지옥에서 온 영웅 헬보이를 비롯해 죽은 자의 영혼을 불러올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앨리스와 재규어 변신 능력을 갖춘 요원 다이미오가 초자연적 빌런들과 맞서며 화끈한 액션과 환상적인 팀워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스틸은 헬보이와 철모를 삐딱하게 쓴 채로 미소 짓는 앨리스가 나란히 다이미오를 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헬보이는 강력한 무기인 ‘파멸의 오른손’을 앨리스의 머리 위에 편하게 얹고 있어 친근함은 물론 특유의 유쾌함도 느낄 수 있다.

이어진 스틸에는 으스스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숲에 나란히 선 앨리스와 다이미오의 표정만으로도 긴장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적을 향해 공격하는 ‘TEAM B.P.R.D’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헬보이는 초자연적 빌런들을 단번에 날려버리는 리볼버를 겨누고, 함께 선 다이미오와 앨리스까지 하나된 모습으로 긴박한 상황을 짐작케 한다.

이처럼 어떤 상황에도 서로의 곁을 지키는 세 사람은 완벽한 팀워크를 선보여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킨다.

다이미오 역의 대니얼 대 킴은 "다이미오는 같은 팀 멤버인 헬보이와 시간은 조금 걸렸지만 합이 잘 맞는 끈끈한 사이다"라며 두 사람만의 특별한 호흡의 비결을 밝혔다.

앨리스로 분한 사샤 레인은 "앨리스는 헬보이와 함께 자신이 다른 사람들과는 다르다는 사실을 포기하지 않고 싸워 나간다. 둘은 소울메이트 같은 사이"라고 말하며 운명처럼 이어진 둘의 인연을 전했다.

한편 ‘헬보이’는 오는 10일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로 개봉할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