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보이’, 실관람객 호평 릴레이&이색 리뷰 포스터 공개

0

201904121300463083.jpg

개봉 첫날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한 영화 ‘헬보이’가 실관람객들로부터 호평을 이끌어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일 ‘헬보이’ 측은 실관람객들의 호평 릴레이와 이색적인 영화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실관람객들은 지옥에서 온 화끈한 히어로 헬보이의 탄생에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원작을 완벽하게 표현한 영상미는 물론 19금 액션도 시선을 끈다.

관객들은 완성도 높은 영상미와 화끈한 블러디 액션 블록버스터의 진수에 감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열연을 펼친 배우들에 대해 극찬을 보내 배우들의 연기와 원작 싱크로율 높은 캐릭터가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았음을 확인케 한다.

리뷰 포스터에는 국내 언론은 물론 관객들의 호평을 비롯해 고개를 숙인 채 엑스칼리버를 손에 쥔 헬보이의 색다른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끈다.

특히 헬보이의 트레이드마크인 트렌치 코트가 흘러내리며 고뇌에 찬 비주얼과 ‘리얼하고 화끈하다’, ‘거침없는 액션’ 등 상반된 리뷰가 더해져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이처럼 ‘헬보이’는 실관람객들의 호평에 힘입에 필람 히어로 무비로 자리매김하며 흥행질주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가 전 세계를 집어 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블러디 액션 블록버스터로, 현재 극장가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