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강승찬, 시선 사로잡는 강렬한 눈빛 발산

0

201904151056348749.jpg

그룹 뉴키드(Newkidd) 멤버 강승찬이 강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4일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뉴키드 멤버 강승찬의 콘셉트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강승찬은 흰색 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강렬한 눈빛은 시선을 붙잡았다.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에 프로필을 공개한 강승찬은 2003년생 으로 팀 내 막내다. 하지만 랩 실력과 보컬 실력은 물론 뛰어난 작사, 작곡 능력을 겸비한 실력파 멤버다"라고 밝혔다.

뉴키드는 KBS2 ‘더유닛’에 출연해 큰 활약을 하며 실력을 인정 받은 지한솔과 EBS ‘보니 하니’ MC로 활약중인 진권, 웹드라마 ‘방과 후 연애 2’로 얼굴을 알린 윤민을 비롯해 남다른 춤 실력을 갖춘 최지안, 우철, 감성 보컬 휘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멤버들로 구성된 실력파 보이그룹이다.

뉴키드는 ‘새 얼굴’이라는 사전적 의미와 가요계 새로운 세대를 열겠다는 꿈을 가진 소년들이 모여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각오를 담았다. 현재까지 공개된 멤버들 모두 다양한 색깔과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뉴키드는 4월 데뷔를 확정 짓고 개인 티저 이미지 릴레이를 이어 가며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