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 피트’, 실관람객 만족도 1위! 평점 고공행진

0

201904151150277636.jpg

이색 로맨스 ‘파이브 피트’가 동시기 개봉작 중 실관람객 만족도 1위로 평점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개봉 첫 주말 극장가를 사로잡았다.

현재 상영 중인 영화 ‘파이브 피트’는 서로 6피트의 거리를 지켜야 하지만, 1피트 더 다가간 스텔라와 윌의 ‘No 허그’, ‘No 키스’라는 특별한 썸을 그린 끌림 로맨스다.

이 작품은 동시기 개봉작 중 CGV 골든에그지수 95%, 네이버 평점 9.13 등 가장 높은 실관람객 평점을 기록하며 개봉 첫 주말 1020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파이브 피트’는 1020 세대의 자발적 호평 릴레이로 온라인을 달구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봄 데이트 무비 ‘파이브 피트’에 대한 추천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아울러 섬세한 감성으로 완성한 사운드 트랙과 아름다운 영상미에 대한 호평도 끊이지 않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가 전하는 특별한 메시지에 공감하며 인생 영화로 손꼽는 것은 물론, N차 관람 신드롬까지 기대하게 하는 리뷰도 눈길을 끈다.

이처럼 ‘파이브 피트’는 다가갈 수 없어 더욱 설렘 가득한 썸이 시작되는 안전거리라는 독특한 설정에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아이콘들의 싱그러운 케미스트리부터 감각적인 영상미, 귀를 사로잡는 OST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개봉 2주 차 박스오피스까지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개봉 2주 차에도 꾸준한 흥행 열기를 예고하고 있는 ‘파이브 피트’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