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업그레이드 감성 예고 ‘디어 다이어리’ 트랙리스트 이미지 공개

0

201904161134291047.jpg

가수 윤지성이 업그레이드 된 감성을 예고했다.

윤지성은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너의 페이지’를 비롯해 ‘옆에도 눈이 달렸어’, ‘나의 하루’, ‘배웅’, ‘기적’ 등 총 5곡이 수록돼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윤지성의 고운 손 옆으로 아기자기한 그림과 손글씨가 마치 비밀 다이어리를 훔쳐보는 듯한 재미를 안기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5일 발표되는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는 앨범명에서 알 수 있듯 윤지성이 솔로로 데뷔한 이후 느꼈던 솔직한 감정을 일기장처럼 풀어낸 앨범이다.

부산, 일본 도쿄&오사카, 태국 등에서 직접 필름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앨범 디자인에 녹이는 등 본인의 일상을 팬들과 공유하고자 바쁜 와중에도 틈틈이 시간을 할애했다는 후문이다.

타이틀곡 ‘너의 페이지’는 윤지성의 감미로운 보컬과 어쿠스틱 기타가 조화를 이룬 미디움 장르로, 우리의 일상과 추억을 모두 간직하고 앞으로 계속될 이야기에도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 외에도 싱어송라이터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히트시킨 작곡팀 어깨깡패가 프로듀싱한 ‘배웅’이 수록됐다. ‘기적’으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윤지성의 폭발적인 가창력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윤지성은 오는 25일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를 발표하고, 5월 4일~5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스페셜 팬미팅을 개최한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