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대전중앙로점 그랜드 오픈

0
201904171819254963.jpg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대전 최대의 번화가인 중앙로에 신규 지점을 공식 오픈한다.

17일 김병권 메가박스 대전중앙로점장은 “지하철역, 쇼핑센터 등이 모여 있는 대전 최대의 원도심이자 대중교통의 요충지인 중앙로에 극장을 오픈함으로써 상권 활성화는 물론 대전 지역민들이 더욱 편리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2018년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대전은 1인당 영화관람 횟수가 전국 3위일 정도로 ‘영화’에 대한 관심과 선호도가 높기 때문에 이번 대전중앙로점 오픈은 의미가 더욱 크다.

이번에 오픈하는 ‘대전중앙로점’은 8개관, 1124석 규모의 상영관과 함께 시트 오염을 방지하는 가죽시트를 전 좌석에 도입해 쾌적한 관람 환경에서 관람객들을 맞이하는 한편 미세먼지 걱정 없이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지역 내 최적의 공간이 될 전망이다.

메가박스는 이번 대전중앙로점 오픈을 기념해 영화 관람의 즐거움을 더할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오픈일인 17일부터 30일까지 ‘메가박스 최다관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대전중앙로점을 방문하는 최다 관람객을 선정해 1등에게는 1년 무료 관람권, 2등에게는 6개월 무료 관람권을 증정하며, 6번 이상 관람한 고객에게는 지점 전용 초대권 1매를 온라인 쿠폰으로 지급한다.

아울러, 5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통해 가입과 함께 영화를 관람한 관객에게는 메가박스 멤버십 9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미니 팝콘 무료 제공과 오픈 기념 멤버십 무료 시사회 진행 등 대전중앙로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