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신곡] “나 너 좋아해” 베리베리, ‘딱 잘라 말해’로 ‘남친돌’ 탄생

0
201904241759504060.jpg

그룹 VERIVERI(베리베리)가 ‘딱 잘라 말해’로 여심 공략에 나섰다. 좋아하는 사람이 가장 듣고 싶은, 베리베리가 가장 듣고 싶은 메시지를 ‘딱 잘라 말해’로 풀어냈다.

베리베리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VERI-ABLE(베리어블)’을 공개, 활동에 나섰다.

타이틀 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는 뉴 잭 스윙 장르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레트로 요소를 활용,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하는 뉴트로(Newtro)를 표방하는 베리베리의 색깔을 더욱 확고히 드러낸 곡이다.

특히 베리베리는 ‘딱 잘라서 말해’를 통해 예쁘고 귀엽던 모습에서 한 단계 성장한 남자의 매력을 드러냈다.

‘Hey Honey 내게 다가와 /감추지 말고 네 맘 보여봐 / Ay stop it 망설이지 마 /네 마음을 흔들어놔 on and on / Hey 너 뭐 해 나랑 같이 있을 때 /나한테만 집중해 나는 너만 보는데 / 매일 매일 난 원해 너랑 둘이 있는 게 / 재밌어서 몇 달째 게임도 끊었는데

딱히 별 건 아니고 / 뭐 할 말이 있기는 한데 지금 / 딱 잘라서 말해 / 나 너 좋아해 다른 말은 몰라 나 / 솔직히 넌 어때 / 나와 같다고 / 말해 줄래 말해 줄래 / 네 곁에 나야 나야 나야 나 / from now now now now / 지금부터 너와 나 시작해 너와 나 Yeah’

가사에는 내 고백에 딱 잘라 좋다고 말해주기를 바라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 풋풋한 소년미를 잘 담아냈다. 당돌하게 자신의 생각을 전하는 가사와 에너제틱한 안무가 만나 베리베리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잘 살려낸다.

베리베리는 무섭게 성장하는 동시에 변화무쌍한 매력들을 선보이고 있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