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어벤져스: 엔드게임’ N차 관람 이벤트 실시

0

201904250904303051.jpg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N차(다회차)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메가박스는 오는 25일부터 5월 22일까지 ‘끝없이 도전하라! 전국민 히어로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메가박스의 사운드 특별관 MX를 통해 ‘어벤져스’ 시리즈 마지막화의 감동을 보다 생생히 즐기고자 하는 관객들을 위한 ‘MX 챌린지’를 진행한다.

MX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를 2번 이상 관람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어벤져스 캐릭터 풀백 미니카를, 3번 이상 관람한 고객에게는 어벤져스 립밤 열쇠고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풀백 미니카는, 6가지 미니카를 모두 수집하고 싶은 마니아층 사이에서 수집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상영관은 고양스타필드, 대구신세계, 목동, 상암월드컵경기장, 송도, 영통, 코엑스, 하남스타필드 등 전국 8개 지점이며, 굿즈 수령을 위해서는 영화 관람 후 해당 영수증을 현장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또한 MX 를 포함한 전국의 모든 메가박스 상영관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여러 번 관람하는 관객을 대상으로 ‘N차 챌린지’ 이벤트도 병행한다. 총 4주간 3번 이상 관람한 관객 전원을 대상으로 포인트를 지급한다.

‘끝없이 도전하라! 전국민 히어로 챌린지!’ 이벤트의 정점은 N차 마니아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24시간 챌린지’다. 러닝타임 3시간이 넘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8회 이상 관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8명을 선정해, ‘메가박스에서 보낸 24시간을 그대로 돌려준다’는 콘셉트로 하루 종일 영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원데이 프리패스’를 제공한다.

‘MX 챌린지’와 ‘N차 챌린지’, ’24시간 챌린지’는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대관 전용 상영관인 ‘더 부티크 프라이빗’ 관람 회차는 제외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어벤져스’ 마지막 시리즈 속 히어로들의 주옥 같은 대사와 액션을 오랫동안 되새기고 싶은 관객들을 위해 이번 N차 관람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끝없이 도전하라! 전국민 히어로 챌린지!’ 이벤트가 준비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최종편의 아쉬움을 달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