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숨가쁜 촬영 일정 속 ‘완벽한 매너남의 정석’ 선사

0

201905011452507450.jpg

배우 박해진이 드라마 ‘시크릿’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완벽한 외모와 더불어 매너남의 모습까지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1일 소속사 마운트무브먼트 측은 박해진의 하루를 공개했다.

박해진은 매일같이 이어지는 숨가쁜 스케줄 속에서도 피곤한 기색 없이 일정을 소화하고 매니저와 팬들까지 살뜰히 챙기며 ‘매너남의 정석’을 몸소 보여줬다.

새벽부터 시작된 드라마 촬영부터 명예소방관 활동, 시상식 참석까지 눈코 뜰새 없는 다양한 일정에도 여유와 미소를 잃지 않는 애티튜드를 선보였다.

박해진은 지난 24일 새벽 피곤한 매니저들을 배려하며 기차로 이동. 대구로 내려가 국제소방안전박람회에 참석, 명예소방관으로 자신의 맡은 바 소임을 다했다.

촬영중 시간을 쪼개 참석한 박람회에서 박해진은 ‘소방관 국가직 전환’이라는 메시지가 담긴 소화기를 전달하는 등 소방관 처우개선과 소방안전을 위한 활동에 나섰다. 이어 다시 서울로 간 박해진은 한 시상식에 시상자로 참석, 명품 슈트핏으로 시선을 한 몸에 모았다.

이날 방탄소년단에게 시상한 박해진은 "이 분들에게 다시 한번 수상을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아미 여러분 축하해요"라며 매너 넘치는 인사도 들려줬다.

한편 박해진은 최근 한 취향 기업 검색이 실시한 투표에서 ‘미래 남편감으로 원하는 스타’와 ‘믿고 보는 흥행 보증수표 스타’에서 압도적인 표차이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