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소현, ‘초면에 사랑합니다’ 출연..‘팔랑귀 비서’ 변신

0

201905031424434243.jpg

배우 권소현이 ‘팔랑귀 비서’로 변신한다.

권소현은 오는 6일 첫 방송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극본 김아정, 연출 이광영)에 출연한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문제적 보스 도민익(김영광 분)과 이중생활 비서 정갈희(진기주 분)의 아슬아슬하고 새콤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권소현은 극중 T&T 모바일의 비서 하리라 역을 맡았다. 하리라는 사람들의 의견에 이리 저리 쉽게 휩쓸리는 팔랑귀 같은 캐릭터다. 여기에 명랑하고 발랄한 매력까지 겸비하고 있어 배우 권소현이 지닌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만나 새로운 연기 시너지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권소현은 얼마 전 출연을 확정 지은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 이어 이번 ‘초면에 사랑합니다’까지 연달아 출연 소식을 전하며 배우로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미스터 기간제’와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권소현이 맡은 역할은 정 반대의 성격을 인물이기 때문에 그녀의 새로운 연기 변신과 도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무엇보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속 하리라 역은 권소현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배우로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권소현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영화 ‘내게 남은 사랑을’, ‘생일’ 이후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모습을 내비치는 권소현이 출연하는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오는 6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