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의 참견’ 이상민, 지숙에게 승부 포기 선언..환상의 구매 팁 공개

0

201905091049480174.jpg

‘쇼핑의 참견’의 이상민이 지숙이 제시한 저렴한 가격 앞에서 승부를 포기했다.

9일 오후 방송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 9회에서는 이상민이 지숙의 최저가 제품 앞에서 승부를 포기한다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날 참견러들은 최저가 청소기를 찾는 의뢰인의 사연에 중고시장 제품과 쇼핑몰 할인상품 등 구매경로에 따라 가격이 다른 제품들을 선보여 색다른 재미를 전한다.

이에 반품 택배 코너에서 쌓인 빚을 삭감한다는 조건이 따라오자 치열한 사투가 시작, 환상의 구매 팁을 선사하는 맹활약을 펼친다.

특히 이상민은 해외 직구로 구한 제품을 공개, 지난주 쇼핑왕다운 철저한 준비성을 자랑하며 도전장을 내민다. 그는 등록된지 일 년밖에 지나지 않은 모델인데도 불구하고 구제품의 할인가격과 다를 바 없는 조건으로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한다.

하지만 이상민과 같은 제품을 준비한 지숙이 완벽한 구성 세트는 물론 더 저렴한 값을 추천한다고 알려졌다.

믿을 수 없는 최저가 상품을 준비한 지숙에 의해 이상민은 "난 지숙이 추천할게"라며 대결 포기선언을 밝혀 폭소를 유발한다. 과연 두 사람이 승부수로 던진 최저가가 얼마일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쇼핑의 참견’은 참견러들의 치열한 경쟁 속 알찬 쇼핑 팁을 전수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한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