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강력 고민남 등장! 냄새 하나로 촬영장 초토화

0

201905131352199963.jpg

‘무엇이든 물어보살’이 강력한 고민남의 등장에 병원으로 변하는 대폭소 상황이 벌어진다.

13일 방송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8회에서는 남들에게 말 못할 은밀한 신체적 비밀로 보살들을 찾은 고민남의 사연이 소개된다.

상담소에 방문한 고민남은 입장과 동시에 보살들에게 패션 센스를 지적받는다. 하지만 스무 살 꽃다운 나이에도 불구하고 아버지 패션을 고집할 수밖에 없는 사연이 밝혀지자 보살들은 태도가 돌변, 세상 너그러운 고민 상담을 시작한다.

고민남이 남다른 체취 때문에 걱정이라고 토로하자 적극적으로 몸 상태를 살피며 의사 못지않은 진단을 펼쳤다. 하지만 "직접 맡아보실래요?"라는 고민남의 적극적인 제안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서장훈은 제작진을 향해 "이런 것까지는 계약서에 없는 부분"이라며 진심으로 질색했다고 알려지며, 시청자들의 웃음폭탄을 예고했다.

그러나 이수근은 완벽 고민해결을 위해 살신성인의 자세로 냄새 맡기에 도전, 고민남의 몸에 소심한 터치를 시도한 그가 정신을 혼미하게 만드는 체취에 포효하며 현장을 초토화시켜 그 사건(?)의 전말이 궁금해지는 상황이다.

과연 보살들이 상담을 포기하고 복채까지 거절하게 만든 고민남의 신체적 비밀은 무엇일지, 격한 조언 속에서도 따뜻함을 드러내는 두 보살의 츤데레적 모멘트는 어떨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무엇이든 물어보살’ 8회는 오늘(13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한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