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인 라이브’ 박준형, 스웨그 대신 공짜 사수한 대박 꿀팁 공개

0

▲ 사진=채널A ‘지구인 라이브’ 제공

‘지구인 라이브’의 박준형이 스웨그(SWAG) 대신 공짜를 선택한 사연을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17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지구인 라이브’에서는 ‘지구에서 놀아보고서’를 주제로 최정예 크리에이터들이 이제껏 보지 못했던 여행 코스를 소개한다.

앞선 녹화에서 전 세계에서 모인 지구인 크리에이터들은 각자 준비한 여행 아이템이나 여행지를 소개하며 ‘인싸력’을 자랑했다. 먼저 터키 크리에이터 이렘이 개장한 지 한 달도 안 된 이스탄불 공항을 공개하자 스케일이 남다른 핫플레이스에 스튜디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이스탄불 공항의 화려한 비주얼과 상상을 초월하는 시설에 감탄하던 MC들은 이 공항이 인천공항을 참고해 설계됐다는 설명에 놀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자국 공항의 장점에 대해 설전이 벌어졌다.

특히 박준형은 "인천공항의 좋은 점은 카트 이용료가 공짜라는 것"이라는 뜻밖의 장점을 내놨다. 미국에서는 공항 카트를 이용하기 위해 5달러의 요금을 내야 하지만, 이를 공짜로 이용할 수 있는 꿀팁마저 소개했다.

그는 "이 방법은 조금 얍삽해 보일 수도 있다"며 자신만의 팁을 알려줬다. 하하는 "간단하게 6천 원이나 아끼는 완전 대박 꿀팁이다"라며 감탄해 과연 박준형이 추천한 방법이 무엇일지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지구인 라이브’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한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