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밤’ 한지민X정해인, 설렘 MAX 최종 메인 포스터 2종 공개

0

201905170924115470.jpg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이 사랑에 빠진 한지민과 정해인의 모습을 공개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17일 ‘봄밤’ 측은 한지민(이정인 역)과 정해인(유지호 역)의 달달한 순간이 담긴 최종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봄밤’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최종 포스터 2종 속에는 그 따스한 감성이 그대로 녹아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문을 열고 나오던 한지민과 그런 그녀를 본 정해인은 갑자기 마주한 상황에 놀란 순간의 감정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사랑이라는 감정이 예상치 못하게 찾아오는 것처럼, 불현 듯 서로의 마음에 스며든 두 사람이 펼칠 잔잔하고도 공감어린 멜로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더불어 또 다른 포스터에는 달콤한 기류로 가득해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서로에게 밀착한 한지민과 정해인의 환한 미소, 달콤한 손깍지, 볼을 어루만지는 다정한 손길까지 사랑에 흠뻑 빠진 연인의 모습을 담고 있다.

그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미소를 자아내는 한지민과 정해인의 케미스트리가 안판석 사단만의 리얼한 멜로 감성과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오는 22일 첫 방송 예정인 ‘봄밤’에 기대를 더했다.

한편 ‘봄밤’은 달라진 시청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기존 오후 10시에서 1시간 당겨진 오후 9시에 방송한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