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희, ‘작은 아이’ 발매…‘발라드로 펼친 폭넓은 음악 세계’

0
201905201444483259.jpg

가수 박주희가 싱글 ‘작은 아이’를 발매했다.

박주희는 20일 정오 싱글 ‘작은 아이’를 공개, 폭넓은 음악 세계를 선보였다.

‘작은 아이’는 누구나 작은 아이에서 어른이 되지만 미처 성장하지 못한 마음속의 작은 아이인 박주희 자신을 달래주고 위로하는 상황을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노래 전반부에서는 절제된 연주에 박주희의 목소리가 얹어지며 노래를 한다는 느낌보다 순수하게 박주희 자신의 이야기를 사람들에게 들려주는 느낌으로 표현해 박주희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후반부에서는 후렴의 웅장한 연주에 맞춰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합창이 더해지며 순수한 감동을 더욱 크게 전했다.

‘작은 아이’는 박주희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고 작곡 및 프로듀싱 팀 ‘한박자 쉬고’가 작곡과 편곡에 참여하며 ‘트로트 퀸’으로 알려진 박주희의 변신에 힘을 더했다. 박주희는 듣는 이의 마음을 따뜻하고 위로해주는 가사와 박주희만의 서정적인 감성으로 진정성을 더하며 박주희 표 힐링을 새롭게 선보였다.

한편 박주희는 국민 애창곡인 ‘자기야’, ‘오빠야’, ‘왜 가니’, ‘그대 가는 길’ 등 다양한 히트곡들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지난 3월 신곡 ‘청바지’를 발매한 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박주희는 20일 공개되는 ‘작은 아이’로 발라드 퀸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