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크런치, 27일 ‘작당모의’로 컴백…‘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곡’

0

201905271150213042.jpg

그룹 디크런치(D-CRUNCH)가 신곡 ‘작당모의(Are you ready?)로 컴백한다.

9개월 차 신인 힙합 보이그룹 디크런치(D-CRUNCH)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M0527’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작당모의(Are you ready?)’을 비롯해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한 곡들로 구성,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앞서 발매한 두 개의 앨범에서는 아홉명의 멤버의 파워풀한 안무와 라이브 퍼포먼스를 보여주는데 집중했다면, ‘M0527’는 “디크런치의 노래를 듣는 모두가 함께 신나서 즐길 수 있는 곡을 만들고 싶다”는 팀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보여주는 곡들로 채워졌다.

‘작당모의(Are you ready?)’는 디크런치의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멜로디와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특징으로, 듣는 사람과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쉽게 리듬을 타며 즐길 수 있게 한다.

또한 곡을 듣는 사람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곡을 만들기 위해 가사에 ‘싹 다 집합해! Vamos Loco(자 모두 함께 미쳐보자!)’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를 사용했고, 이 곡을 듣는 사람들은 모두 즐기며 열광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고 한다.

이번 ‘작당모의(Are You Ready?)’는 신인 힙합 아이돌의 넘치는 에너지와 강렬한 힙합 사운드,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래핑으로 디크런치의 색깔을 확실히 표현했다.

특히 데뷔 앨범부터 함께 호흡해왔던 작곡가 ‘노는어린이(HIGH SEASON)’부터 새로운 프로듀서 ‘불스아이(Bull$EyE)’와 곡 작업으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높이는 동시에 대중에게 한발짝 다가서기 위한 도전을 시작했다.

디크런치는 지난 3월 도쿄 마이 하마 앰피 씨어터에서 열린 ‘드림스타 오디션’의 본선 무대에 참가해 1위를 차지했으며 이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를 시작으로 페낭 등을 돌며 7차례의 단독 쇼케이스를 가지며 글로벌 팬들에게 한발짝 다가섰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