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김원효-이현정, 이대호 홈런볼 놓고 ‘신들린 말싸움’ 선사

0

201905311340271684.jpg

‘개그콘서트’의 김원효와 이현정이 야구장에서 손을 꽉 붙잡고 말다툼을 벌인다.

오는 6월 2일 오후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김원효와 이현정이 홈런볼의 주인이 누구인지를 두고 핵폭탄급 언변으로 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이런 사이다’는 김원효와 이현정이 폭포수처럼 쏟아지는 많은 양의 대사와 쫀쫀한 호흡을 자랑하며 신랄한 언쟁을 벌이는 코너다. 재미와 공감 모두를 잡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두 사람은 오랜만에 개콘 무대에 돌아와 전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원효와 이현정이 야구장에서 이대호의 홈런볼을 두고 말다툼을 벌인다. 두 사람은 홈런볼을 두고 누가 먼저 잡았는지 설전을 펼친다. 특히 두 사람은 야구공을 가져가야만 하는 각자의 숨겨진 사연을 공개해 웃음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야구공의 주인을 정하기 위한 특단의 방법을 정하는 도중에도 멈추지 않는 자기주장을 펼쳐 웃음을 안긴다. 여기에 두 사람의 입을 다물게 만든 충격적인 반전 상황이 발생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할 예정이다.

오랜만에 다시 돌아온 김원효와 이현정의 입담 대결은 6월 2일 9시 15분에 방송하는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