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10일 ‘TREASURE EP.3 : One To All’ 공개

0
201906101431102282.jpg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신선한 콘셉트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돌아온다.

에이티즈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REASURE EP.3 : One To All’(트레져 EP.3 : 원 투 올)을 공개한다.

미니앨범 속 타이틀 ‘WAVE(웨이브)’는 뭄바톤 장르와 컨트리 기타를 매시업 한 곡으로, ‘지금의 여정 앞을 덮쳐오는 모든 파도가 별 일 아니라는 듯 이 순간과 모험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또 다른 타이틀 ‘ILLUSION(일루젼)’은 엉뚱하고 재치 있는 가사와 트렌디한 안무가 돋보이는 힙합 리듬의 노래로, 키치하면서도 소년미 가득한 에이티즈의 모습을 담았다.

이외에도 ‘UTOPIA(유토피아)’와 ‘Crescent(크레센트)’, 멤버 홍중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AURORA(오로라)’, 록 스타일의 미디엄 템포 곡 ‘Dancing Like Butterfly Wings(댄싱 라이크 버터플라이 윙스)’가 수록곡으로 담겨 특별함을 더한다.

여름과 어울리는 밝은 분위기 가득한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는 에이티즈는 10일 오후 방송되는 컴백쇼 ‘ATEEZ: TREASURE MAP’(에이티즈: 트레져 맵)을 통해 활동 곡을 공개, 활발하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