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디트, 호커스 포커스’→‘드라마틱’ 공식 활동 마무리

0
201906101454340115.jpg

5인조 신예 걸그룹 BVNDIT(밴디트)가 ‘호커스 포커스’와 ‘드라마틱’으로 이어지는 데뷔 2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BVNDIT(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는 지난 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출연을 마지막으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드라마틱(Dramatic)’ 활동을 마쳤다.

데뷔 싱글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 활동 종료 후 단 12일 만에 새 디지털 싱글 ‘드라마틱’을 발매하며 초고속 컴백한 BVNDIT는 한층 더 물오른 걸크러시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드라마틱’ 활동 기간 동안 BVNDIT는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장악력,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신인답지 않은 능숙한 무대 매너를 선보였다.

특히 ‘호커스 포커스’에서 보여준 발랄한 매력과는 또 다른 강렬한 이미지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음악팬들에 깊은 인상을 남기는 데 성공했다.

지난 4월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은 후 ‘호커스 포커스’, ‘드라마틱’ 두 곡으로 숨 가쁘게 활동을 펼쳐온 BVNDIT가 앞으로 또 어떤 음악과 콘셉트로 팬들을 찾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BVNDIT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연습 및 재충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