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케이월드 페스타’, 최대 규모-최장 기간 진행..K-OST∙K-소울 콘서트로 감동 선사

0
201906201436323663.jpg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가 K컬처의 매력을 맛볼 수 있는 주목 같은 명곡들로 짙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오는 8월 15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글로벌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K컬처를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이색 한류 페스티벌이다. 국내 페스티벌 사상 최대 규모, 최장 기간으로 진행되는 만큼 장르를 총망라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올림픽공원 내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K-OST 콘서트와 K-소울 콘서트에는 세계 각국 한류팬들의 추억 속에 남아 있는 드라마 명곡들과 감성을 자극하는 당대 최고의 히트곡들이 펼쳐진다.

K-OST 콘서트는 K드라마의 위상을 떨치며 큰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와 ‘구르미 그린 달빛’을 비롯해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등에 수록된 인기 OST들로 채워진다.

‘발라드 여신’ 거미 등 국내 대표 보컬리스트들이 감미로운 무대를 예고, 관객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60인조 오케스트라와 드라마 명장면 영상이 조화를 이룬 ‘필름 콘서트’ 형태로 진행돼 고품격 사운드와 생생한 현장감이 살아 있는 공연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계획이다.

K-소울 콘서트는 발라드, 포크, 7080 등 다양한 장르를 대표하는 뮤지션들의 무대가 마련돼 국내 음악의 다양성을 엿볼 수 있다. 시대를 풍미하는 최정상급 뮤지션들의 아름다운 보이스는 관객들에게 큰 울림을 주며, 진정한 세대 화합을 이룰 전망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