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휘-강민아, ‘연남동 글로벌하우스’ 출연 확정! 로맨스 선사

0

201906241155111109.jpg

그룹 AB6IX(에이비식스)의 이대휘와 배우 강민아가 달달한 로맨스를 그린다.

24일 ‘연남동 글로벌하우스’ 측은 "이대휘와 배우 강민아가 오는 10월 방영 예정인 SBS 숏폼드라마 ‘연남동 글로벌하우스’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연남동 글로벌하우스’는 서울 한복판 럭셔리 글로벌 셰어 하우스에 사는 매력 넘치는 6명의 글로벌 남녀의 일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연애에 대한 세계적인 담론을 나누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이대휘가 맡은 매력적인 남자주인공 동진우는 어린 나이에 부모님을 잃고, 할머니의 손에 자란 인물로 할머니에게서 배운 부동산 투자 기술로 많은 자산을 모은 성공한 부동산 투자자이자 셰어하우스의 든든한 주인 역할이다. 국적 다른 청춘들의 희로애락이 공존하는 연남동 글로벌하우스의 중심으로 여자 주인공 강유나(강민아 분)의 사생활에 조밀조밀 간섭하고 트집을 잡으며 어느 새 사랑에 빠지게 된다.

웹드라마 ‘에이틴2’로 사랑을 받았던 강민아는 극중 여자주인공 강유나 역을 맡는다. 휴학생 신분으로 연남동 글로벌하우스의 스태프로 취직, 까칠한 하우스 주인 동진우와 로맨스 및 글로벌 청춘들과 다양한 우정을 만들어 간다.

한편 ‘연남동 글로벌하우스’는 SBS모비딕과 ‘악동 탐정스’ 시리즈를 만든 제작사 컨버전스티비(대표 최정열)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제작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남동 글로벌하우스’는 남은 네 명의 주인공 캐스팅을 마무리 지은 후 오는 8월 촬영을 시작으로, 10일 국내외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