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나 혼자 산다’부터 ‘코미디 빅리그’까지..열정의 솔로 활동

0

201906241236213713.jpg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솔로 활동으로도 빛을 발하고 있다.

유노윤호는 지난 23일 오후 방송한 tvN ‘코미디 빅리그’의 코너 ‘2019 쿵푸허슬’에 출연했다.

이는 유노윤호와 개그우먼 박나래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유노윤호는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발산하며 ‘2019 쿵푸허슬’ 코너를 장악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노윤호는 현장 관객들을 위해 ‘Follow’의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으며, ‘양세봇’을 패러디한 ‘유노봇’을 탄생시켜 보는 이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이끌었다.

이밖에도 유노윤호는 MBC ‘나 혼자 산다’, KBS2 ‘연예가중계’, 웹 예능 ‘와썹맨’,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SBS 러브FM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 등 출연하는 프로그램들마다 성실함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유노윤호는 지난 12일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를 발매, 각 트랙마다 정해진 컬러를 가사와 멜로디, 스타일링 등에 녹여내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타이틀 곡 ‘Follow’는 중독성 있는 음악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호평을 얻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16개 지역 1위를 기록했으며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국내 주요 음반 차트 주간 1위, 가온 앨범 종합 차트 1위, 일본 오리콘 위클리 디지털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솔로 데뷔와 동시에 화려한 성적을 거둬 저력을 과시했다.

이처럼 유노윤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솔로 가수로서도 ‘원톱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여실히 보여준 것은 물론,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화제를 이어가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