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원팀) BC, 비비드한 컬러감의 감각적 콘셉트 포토 공개

0
201906251237248422.jpg

그룹 1TEAM(원팀) BC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25일 공식 SNS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T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발매를 앞두고 BC의 콘셉트 포토 2장을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올렸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BC는 튜브 위에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앉아있는가 하면 빨간색 음료를 들고 화면을 응시하며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레드와 핑크를 사용해 비비드한 컬러감을 살리며 감각적인 콘셉트 포토를 완성해 여름에 발매되는 1T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BC는 랩 실력과 춤 실력은 물론 뛰어난 보컬 실력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작사, 작곡 능력을 겸비한 실력파로 팀 내에서 음악적 중심을 잡고 있는 맏형이며, 데뷔 미니앨범 ‘HELLO!’의 전곡 작업에 참여해 새로운 작곡돌의 탄생을 알린 바 있다.

BC가 속해있는 1TEAM은 BC를 포함해 루빈, 진우, 제현, 정훈으로 구성되어 있는 실력파 5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 3월 데뷔 미니앨범 ‘HELLO!’의 타이틀곡 ‘습관적 VIBE’로 활동하며 1TEAM만의 청량한 소년미와 밝고 당당한 에너지가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1T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는 오는 7월 11일 발매될 예정이며, 1TEAM은 앨범 발매 하루 전인 7월 10일 첫 번째 미니 팬콘을 개최하고 팬들에게 신곡 무대를 선공개한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