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언론-평단 이어 실 관람객 호평 릴레이 “근래 보기 드문 꽉 찬 영화”

0
201906271146337094.jpg

영화 ‘비스트’가 6월 개봉 한국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함과 더불어 개봉 직후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비스트’는 지난 26일 개봉과 동시에 6월 개봉 한국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비스트’는 앞서 언론/배급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비스트’는 호평 세례를 이끌어내며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에 부응하듯 개봉 이후 ‘비스트’를 향한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영화 속 강렬한 비주얼은 물론,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예측불허의 전개, 각기 다른 매력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캐릭터, 배우들의 열연에 대한 극찬이 이어지는 중이다.

극강의 서스펜스를 선사하는 예측불허의 스토리에 대한 반응부터, 캐릭터를 소화해낸 배우들의 연기에 대한 극찬도 눈에 띤다.

여기에 극중 자신의 선택에 의해 극한의 상황에 치닫는 인물들의 모습이 전하는 여운과 메시지 역시 회자되고 있다.

아울러 영화의 높은 완성도와 만족도를 증명하는 반응들도 게재되고 있어 ‘비스트’의 흥행 행보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비스트’는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형사 한수와 이를 눈치챈 라이벌 형사 민태의 쫓고 쫓기는 범죄 스릴러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