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오나미-정명훈, 남다른 애정행각&입맞춤 선사

0
201907051601111757.jpg

‘개그콘서트’의 오나미와 정명훈이 과감하게 입을 맞춘다.

오는 7일 오후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정명훈, 오나미, 유민상, 김민경, 박소영, 정승환, 이승환 등이 연예 매니지먼트 속 ‘몰래 사내연애’를 콘셉트로 한 코너 ‘연애인들’을 선보인다.

코너 내에서 비밀 연애 중인 오나미와 정명훈은 이날 남다른 애정행각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정명훈은 속내를 알 수 없는 독특한 방식으로 사랑을 표현, 웃음의 화룡점정을 찍는다.

‘연애인들’에서 매 회 코스프레의 새 지평을 열고 있는 오나미는 이번에는 외눈박이 도깨비로 변신, 독특한 소재와 압도적인 퀄리티로 등장하는 순간부터 보는 이들의 웃음보를 자극한다.

여기에 오나미 특유의 콧소리 섞인 애교의 상반된 컬래버레이션은 역대급 볼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두 사람은 한 옷 속에 둘이 들어가는 등 커플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녹화장을 웃음의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보는 이들도 숨이 멎을 것 같은 화려한 입맞춤으로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뿐만 아니라 건강한 매니저 김민경, 말 안 듣는 직원들 때문에 속 끓는 유민상 등 무엇 하나 놓칠 것 없을 정도로 멤버들의 개성과 웃음 코드 등 한 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연애인들’의 세계관이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한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