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싱걸스, 밴드씬 성지 롤링홀 가득 채우며 첫 단독콘서트 성황리 종료

0
201907091350283061.jpg

걸밴드 피싱걸스가 첫 단독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피싱걸스는 지난 6일 홍대 롤링홀에서 첫 단독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3년 데뷔한 피싱걸스가 6년 만에 개최한는 첫 단독 콘서트로, 피싱걸스가 추구하는 음악적 성향과 피싱걸스표 라이브공연의 장점을 여실히 드러내며 팬들로 하여금 극찬을 받았다. 또 셋 리스트와 재미를 더한 구성이 팬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어냈다

공연을 관람한 팬들은 SNS를 통해 공연에 관한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피싱걸스의 비엔나핑거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롤링홀을 꽉 채워 주신 여러분께 정말 감사 드립니다. 어떤 말로도 마음을 표현하기가 부족하기에 감사하다는 말에 온 진심의 무게를 눌러 담아 전해봅니다"라며 "감사 인사가 이렇게 무거운 마음인 것을 전에는 미처 몰랐네요. 어떻게 하면 오시는 분들이 두 시간이 넘는 시간을 온전히 즐겁게 보낼까 고민하며 공연 구성이나 셋 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희에게는 항상 여러분들의 재미가 일 순위 과제입니다. 제가 밴드로서 보답 할 수 있는 건 좋은 곡과 에너지 넘치는 라이브 밖에 없네요. 밴드는 곡과 공연력이 최우선인 만큼 계속해서 여러분을 위한 노래를 쓰고 노래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과 돈과 응원의 목소리를 허투루 쓰지 않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피싱걸스는 오는 20일 경남 사천시에서 펼쳐지는 ‘사천록페스티벌’ 공연과 8월 4일 전주시에서 펼쳐지는 ‘JUMF2019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