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월드클래스 뮤지션들 칭찬 릴레이..새 싱글 ‘Give me more’ 관심 UP

0
201907091553589710.jpg

그룹 VAV(에이노, 에이스, 바론, 로우, 지우, 제이콥, 세인트반)를 향한 세계적인 뮤지션들의 응원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VAV는 9일 오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천재 프로듀싱 듀오 플레이 앤 스킬즈(Play-N-Skillz)와 라틴팝 황제로 불리는 데 라 게토(De La Ghetto)의 컴백 응원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3일 발매 예정인 VAV의 새 썸머 스페셜 싱글 ‘기브 미 모어(Give me more)’에 프로듀싱 및 피처링으로 참여한 이들은 이번 영상을 통해 곡 소개, VAV와의 콜라보 작업 소감 등을 밝혔다.

데 라 게토는 "정말 훌륭하고 너무 잘했다. 정말 재능 많은 친구들이다. 보컬과 비주얼도 좋고 춤도 잘 춘다"라며 "우리와 함께해서 더 완벽한 친구들이 된 것 같다"라는 재치 있는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플레이 앤 스킬즈는 직접 프로듀싱한 VAV의 신곡 ‘기브 미 모어’에 대해 "일렉트로닉, 라틴, 어반, K-POP의 특성을 다 가지고 있는 곡이다. 준비하는 과정은 조금 어려웠지만 결과물은 정말 마음에 든다"고 소개했다.

‘기브 미 모어’는 지난 3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THRILLA KILLA(쓰릴라킬라)’ 이후 VAV가 약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무더위에 지친 팬들을 위한 선물과도 같은 곡이다.

한편 VAV의 새 썸머 스페셜 싱글 ‘기브 미 모어’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