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앨범’, 충주 담성 듬뿍 담은 감성 OST 공개

0
201907131033464183.jpg

충주의 감성을 담은 ‘동네앨범’ OST가 음악 팬들을 찾는다.

TV CHOSUN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뉴트로 감성 음악여행:동네앨범(이하 동네앨범)’은 1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에 첫 여행지 충주 편 OST를 발표한다.

‘동네앨범’은 음악으로 여행을 기록하고, 동네와 골목 곳곳에 살아 숨 쉬는 ‘우리들의 노래’를 찾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각 동네들을 여행하고 그곳에서 떠오른 노래들을 버스킹으로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각 동네의 주제곡들과 출연진들이 새롭게 리메이크한 노래들은 매주 본 방송 전 음원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음원에는 지난 6일 공개된 ‘동네앨범’의 첫 번째 OST이자 타이틀곡인 ‘허밍(Humming)’, 충주의 대표곡 ‘조금씩 너에게 물들어가’가 수록된다. ‘발라드계의 블루칩’ 이민혁이 가창한 ‘조금씩 너에게 물들어가’는 잔잔함과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 행복했던 기억을 간직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낸 가사가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아울러 권혁수가 김현철의 ‘달의 몰락’을, KCM이 SG워너비의 ‘라라라’를, 려욱이 예민의 ‘산골소년의 사랑 이야기’를 리메이크한 음원도 함께 담긴다. 

한편 KCM, 권혁수, 슈퍼주니어 려욱, 러블리즈 수정이 출연하는 TV CHOSUN ‘동네앨범’은 오늘(13일) 밤 12시 10분 시청자들과 첫인사를 나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TV CHOSUN ‘동네앨범’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