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 박서준, 여름 극장가 여심 훔칠 사제복 패션 공개

0
201907180921233246.jpg

영화 ‘사자’의 박서준이 특별한 사제복 패션으로 관객들이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8일 ‘사자’ 측은 올 여름 여심을 저격할 박서준의 훈훈한 사제복 패션을 공개했다.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 분)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 분)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트린 강력한 악(惡)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 작품은 박서준을 비롯해 안성기, 우도환 등 대한민국 대표 국민배우와 젊은 피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검은 사제들’, 드라마 ‘열혈사제’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사제복이 등장해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사자’에서 박서준이 남다른 사제복 패션으로 다시 한 번 열풍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구마 사제 안신부와 함께 악에 맞서기 위해 사제복을 착용하게 되는 용후는 격투기 챔피언과 사제복이라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조합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특히 공개된 예고편에서 사제복을 입고 강렬한 액션을 펼치는 장면만으로도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바 있는 박서준은 기존 사제복에서 볼 수 없었던 남성미와 다크미로 새로운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영화 속 사제복은 실제 사제복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영화 속 디테일한 설정을 배가시켜 극의 몰입도를 높일 것이다.

이처럼 ‘사자’는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변신과 폭발적인 시너지로 올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사자’는 오는 31일 개봉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