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가 체질’ 김영아, 도도+우아 반전 매력 넘치는 현장 비하인드 컷

0
201908011633183344.jpg

‘멜로가 체질’의 김영아가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1일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이소진 역으로 열연을 선보일 김영아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극 중에서 김영아는 한지은(황한주 역)과 공명(추재훈 역)이 몸담은 드라마 제작사 CEO로 매사 정확하고 당당한 카리스마와 츤데레 인간미가 더해진 이소진 역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김영아는 도도함과 우아함을 넘나드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신의 책상에 앉아 여유 있는 옅은 미소와 함께 시크함과 도도함이 넘치는 눈빛을 선보여 커리어우먼 이소진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김영아는 고급스러운 그레이 자켓을 입고 수려한 미소를 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해 독보적인 우아함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김영아는 차가운 듯 따뜻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반전 매력의 이소진 캐릭터를 특유의 섬세하고 안정감 있는 연기력으로 극의 재미와 완성도를 높일 것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멜로가 체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이병헌 감독표 수다블록버스터. 최근 극한의 코믹 영화 ‘극한직업’으로 16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이병헌 감독이 자신의 주특기인 맛깔나는 ‘말맛’ 코미디를 살린 드라마다. 오는 9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 JTBC에서 첫 방송 된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