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흥행 기념 이벤트 선사

0
201908130959011001.jpg

롯데시네마가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의 흥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시네마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를 관람한 고객을 대상으로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한정 수량 특별 엽서(1종)를 증정하는 특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영화를 관람한 후 당일 실물 티켓을 영화관 현장에서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해당 엽서를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특전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전국 110개 관에서 진행된다.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관람 티켓을 현장 인증하는 고객에게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포토카드는 선착순으로 한 좌석 당 한 개씩 제공되며, 해당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전국 36개 관에서 진행된다.

또한 오는 17일과 18일에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Cheer Up! 응원 상영회’를 진행해, 팬들로 하여금 콘서트에 온 듯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Cheer Up! 응원 상영회’를 관람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리지널 포스터(1종)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heer Up! 응원 상영회” 및 포스터 증정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전국 16개관에서 진행된다.

한편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지난 2018년 서울을 시작으로 북미와 유럽까지 전 세계에 걸쳐 진행된 방탄소년단의 월드 투어 ‘LOVE YOURSELF’ 당시 그들의 모습 뿐만 아니라, 공연이 끝나고 난 뒤 멤버와 팬들에게 전하는 그들만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