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로운, ‘어쩌다 발견한 하루’서 만화 속 캐릭터 변신 ‘스틸 공개’

0
201908140850372113.jpg

가수 겸 배우 김로운이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만화 속 캐릭터로 변신한다.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14일 김로운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여고생 은단오(김혜윤 분)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김혜윤(은단오 역)과 김로운(‘13번’ 역)은 만화 속 캐릭터들의 이야기라는 독특한 세계관 속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학원 판타지 로맨스의 새 지평을 열 것을 예고하고 있다.

김로운은 극 중 이름조차 없는 순정만화의 엑스트라 ‘13번’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제대로 된 이름조차 없이 ‘스리고 2학년 7반 출석번호 13번’으로 불리며 배경처럼 존재하던 그는 은단오를 만나며 사랑의 감정을 느껴 점차 변화해 나간다고 해 풋풋하면서도 의미심장한 로맨스로 두근거림과 설렘을 유발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놀라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김로운의 모습이 포착됐다. 교복을 입고 우수에 찬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김로운의 비주얼은 순정만화 남자주인공을 연상하게 해, 이처럼 완벽한 외모의 그가 존재감 없는 엑스트라 ‘13번’의 역할을 어떻게 소화해낼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13번’은 은단오를 만나 변화하며 자신도 모르는 의외의 매력을 발산한다고 해 전에 없던 독특한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자신이 만화 속 캐릭터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는 과정에서 다채로운 감정선을 그려낼 예정이라고. 과연 김로운이 자신만의 어떤 색깔로 입체적인 연기를 펼치며 안방극장 여심을 저격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