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이수근, 아기동자의 파격 솔루션! 임윤선에 소개팅 제안

0
201908191337327200.jpg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이수근이 변호사 임윤선의 등장에 특급 만남을 주선한다.

19일 방송하는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22회에서는 외로움을 토로하는 변호사 임윤선에게 이수근이 특별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방송출연으로 유명해진 미녀 변호사 임윤선이 등장, 사적인 시간 없이 상담을 들어주다 보니 정신적으로 버거움을 느낀다고 털어놔 보살들의 상담사 면모를 발동시킨다. 그녀는 본인도 외로움을 느끼지만 막상 토로할 곳이 없다며 속상함을 전한다.

이에 이수근은 "이때는 사랑을 해야 되거든요"라며 솔루션을 제공하지만 그녀는 만나는 남자들마다 본인에게 기대려고 한다고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하지만 임윤선의 연애 상대들의 정체를 들은 이수근은 "본인 스스로가 힘든 삶을 사네"라는 팩트폭격으로 던져 현장을 초토화 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수근은 활동적인 동호회가 필요하다며 임윤선에게 웨이크보드를 추천, 그와 동시에 그녀에게 이를 함께 할 수 있는 조건에 딱 맞는 남자와 소개팅을 주선한다.

뿐만 아니라 상담 내내 이수근이 적극적으로 소개팅남과의 만남을 밀어붙여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든다고 해 소개팅남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한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