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프로듀서 Minit, 첫 싱글 ‘Night’s Escape’ 공개…존오버X윤훼이 피처링

0
201908301145579929.jpg

밀리언마켓 소속 실력파 프로듀서 Minit(미닛)이 오늘 신곡을 공개한다.

Minit은 30일 정오 첫 번째 싱글 ‘Night’s Escape(나이츠 이스케이프)’를 공개하며 감각적인 신보를 선보인다.

‘Night’s Escape(Feat. Jhnovr, YUNHWAY)’는 감각적인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Jhnovr(존오버)와 더불어 같은 위디플럭 레이블이자 최근 Mnet ‘쇼미더머니8’에서 개성 강한 래핑으로 주목받은 여성 래퍼 YUNHWAY(윤훼이)가 피처링에 참여해 깊은 인상을 남긴다.

청량하면서도 세련된 EDM 사운드 아래 Jhnovr와 YUNHWAY의 다채로운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에게도 강한 임팩트를 전할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모은다.

Minit은 2016년 ‘Konsoul’의 ‘Too Many Bottles (Feat. Punchnello)’를 시작으로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프로듀서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특히 기리보이, 한요한, 노엘 등 많은 힙합 아티스트들을 비롯해 펜타곤, JBJ95 등 아이돌 프로듀싱에도 참여해 한층 이름을 알렸고, 지난 8월 발매한 기리보이의 앨범 ‘갑분기’의 전체 트랙을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높은 역량을 보여줬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