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 라온, 개인 티저 공개..열정 가득 포토그래퍼 변신!

0

201909100845242426.jpg

걸그룹 ANS(에이엔에스) 멤버 라온이 열정적인 포토그래퍼로 변신했다.

소속사 ANS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데뷔 싱글 ‘붐붐(BOOM BOOM)’의 라온 버전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속 라온은 포토그래퍼로 변신했다. 그는 모델과 함께 의견을 나누기도 하고, 직접 포즈를 알려주는 등 열정적인 포토그래퍼로 분해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뽐냈다.

아울러 티저 마지막 부분, 카메라를 응시하는 라온의 강렬한 눈빛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라온은 지난달 깜짝 공개한 ANS의 ‘히든 멤버’다. 화려한 비주얼과 독특한 음색이 돋보이는 그는 그룹 ANS에 새로운 컬러를 더할 계획이다.

ANS는 ‘ANGEL N SOUL’의 약자로 ‘천사 같은 마음으로 노래한다’라는 뜻을 품은 새로운 6인조 걸그룹이다. 멤버 전원이 탄탄한 실력은 물론 개성과 끼를 두루 겸비한 소녀들로 구성됐으며, 지난 8월 15일 공개된 프리 데뷔곡 ‘원더랜드’를 통해 대중들에게 먼저 인사를 건넸다.

ANS엔터테인먼트는 "라온까지 여섯 멤버의 개인 티저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며 "각 멤버의 티저 이외에도 다양한 데뷔 콘텐츠들로 찾아뵐 예정이니, ANS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ANS는 오는 16일 각종 음원 사이트에 데뷔 싱글 ‘붐붐’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