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씨(LambC), 10일 새 싱글 ‘YOU’ 발매! 소란 고영배 피처링

0

201909101138153720.jpg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LambC(램씨)가 신곡 ‘YOU’로 돌아온다.

램씨는 10일 정오 디지털 싱글 ‘YOU’를 발매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램씨의 새 싱글 ‘YOU’는 서울음악창작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 우수뮤지션창작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이 곡은 지난 5월 발매된 EP ‘Green is the new Black’ 이후 네 달여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램씨 특유의 밝고 편안한 멜로디가 돋보인다.

발매 전 선 공개된 커버와 티저 그리고 램씨의 이미지 컷을 통해 달달하고 귀여운 노래임을 알렸다. 몇 달 만에 찾아온 램씨표 사랑 노래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피처링에는 ‘페스티벌 섭외 0순위’ 밴드 소란의 보컬 고영배가 지원사격에 나섰다. 일반적인 피처링의 구성과는 조금 다르게, 가사를 주고 받는 형태로 진행돼 더욱 친근하게 대화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램씨가 평소 존경하던 선배이자 형인 고영배와의 협업으로 형제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 관계자는 "이번 신곡 ‘YOU’는 제목 그대로 ‘너’를 지칭하지만, 사실은 너를 사랑하는 ‘나’ 그리고 너를 사랑하는 ‘내 마음’이 주인공인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멜로디와 가사가 쉬운 곡이니, 선선해지는 요즘 연인과 놀러 가서 듣는다면 아마 본인들의 노래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램씨는 박지민, 이민혁, 최정윤, 다린 등 다양한 가수들의 앨범에 참여하며 프로듀서로서의 입지도 꾸준히 다지고 있다. 그리고 지난 5일 민트페이퍼의 컴필레이션 음반 ‘bright#8’를 통해 공개된 ‘Fantasy’와 이번 발매된 ‘YOU’에 이어, 10월 새로운 디지털 싱글 발매까지 예고하며 뮤지션으로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오는 29일 페스티벌 ‘사운드바운드’에 참여하며 팬들과 다방면으로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