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텔레비전’ 이다지, “이름은 이다지, 얼굴은 노다지” 역사계의 김혜수!

0

201505171053579134.jpg

‘마이리틀텔레비전’ 이다지

‘마이리틀텔레비전’에 EBS 역사 선생으로 유명한 이다지가 출연해 이목을 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4회에서는 시청률 1위를 노리는 PD 백종원, AOA 초아, 예정화, 김구라, 산이의 개인 방송이 펼쳐졌다.

이날 김구라는 역사 강사 이다지를 초대해 역사 토크를 이어갔다. 이때 시청자의 글을 본 이다지는 "아까 ‘김구라 씨 부인이냐’는 글이 있었다"고 언급했다.

이에 김구라는 "내가 무슨 와이프한테 역사를 배우겠냐"며 당황스러워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구라는 "역사계의 김혜수다. 이대 나온 여자다"라고 이다지 강사를 다시 소개했고 이다지 강사의 헌정가를 언급했다.

이에 이다지 강사는 한 학생이 만들어 준 헌정가에 만족감을 드러냈고 "’당신의 이름은 이다지. 당신의 얼굴은 노다지’라는 가사다"라고 자랑했다.

이다지는 EBS 방송에 출연해 뛰어난 강의 실력은 물론 완벽한 미모와 몸매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몸매와 얼굴이 예뻐서 학생들이 강의에 집중을 못한다는 평가가 있을 정도다.

특히 최근 역사 저널에 출연해 ‘황금골반’ 뒤태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갓다지’ 환호를 받기도 했다.

한편 이날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백종원은 양념치킨 비법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fnstar@fnnews.com fn스타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