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썸, ‘러브 토크’ 오는 29일 공개..마마무 화사 피처링 참여

0
201510231214396576.jpg

래퍼 키썸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 발표를 예고했다.키썸은 오늘(23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키썸 Digital Single [LOVE TALK] X 화사 of 마마무 2015.10.29.12PM Release"라는 글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키썸은 창가에 엎드린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오묘한 눈빛을 드러내고 있다. 또다른 사진에서는 양갈래로 땋은 머리칼에 데님 오버롤로 청순한 매력을 드러냈다. 여기에 한쪽 머리칼로 눈을 가리는 애교를 보이며 귀여운 매력도 더했다.

또한 ‘KISUM LOVE TALK 10.29 feat. HWASA of MAMAMOO’라는 문구는 앨범 타이틀곡으로 마마무 화사의 피처링 참여를 예고했다. 이번 신곡에서 키썸은 화사와 함께 새로운 ‘여여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키썸은 케이블채널 Mnet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주목받았으며, 지난 7월 주영과 함께한 디지털 싱글 ‘심상치 않아’를 발표해 음원차트 1위에 오른 바 있다.

가을을 맞아 감성적인 발라드 곡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흐름 속에서 키썸이 음원차트를 강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키썸의 새 디지털 싱글 ‘러브 토크(Love Talk)’는 오는 29일 정오에 공개한다.

/fnstar@fnnews.com fn스타 민우연 인턴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