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헌일, 6년 만 정규 2집…신곡 ‘캡처’ 선공개

0

201912241145022153.jpg

싱어송라이터 임헌일이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임헌일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정규 2집 수록곡 ‘Capture (feat.위수)’를 선공개한다. ‘Capture’는 임헌일이 6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2집의 첫 공개 곡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정규 2집의 여러 트랙들 중, 대중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는 ‘Capture’는 세심한 사운드 설계가 돋보이는 노래. 풋풋한 목소리를 가진 싱어송라이터 위수가 가창에 참여했으며,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의 모든 순간을 ‘캡처’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냈다.

특히 이번 선공개 곡 ‘Capture’는 임헌일의 오랜 취미에서 영감을 가져왔다. 임헌일의 취미는 일상의 다양한 순간들을 카메라로 ‘캡처’하는 것. 이에 그는 ‘캡처’로 추억을 남기듯, 노래를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임헌일은 "’Capture’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중한 순간을 간직하고 싶은 마음을 그려낸 곡"이라며 "음악에는 만든 사람의 감정과 이야기들이 담기고, 이후 리스너들의 추억도 더해진다. 이 노래에도 많은 사람들의 아름다운 스토리가 차곡차곡 쌓이길 바란다"고 전했다.

JTBC ‘비긴어게인3’를 통해 진솔한 모습, 탁월한 기타 연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 임헌일. 그는 지난 13일에는 단독 콘서트 ‘Capture This Moment’를 열고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했다. 

한편, 임헌일은 선공개 곡 ‘Capture’를 시작으로, 정규 앨범의 음악들을 계속해서 들려줄 예정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LIMHEONIL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