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맘쇼 꽃돌이’ 정호, ‘내일은 미스터트롯’ 도전장

0

202001021027505353.jpg

‘투맘쇼 꽃돌이’로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가수 정호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정호는 2일 처음 방송되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 출연한다. 지난해 가수 송가인을 스타덤에 올렸던 ‘미스트롯’의 시즌2인 ‘미스터트롯’은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로트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정호는 지난해까지 육아맘을 위한 공감·힐링 토크 콘서트 ‘투맘쇼’에서 신스틸러 ‘꽃돌이’ 역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투맘쇼’의 다양한 코너들 사이사이에 등장해 빛나는 비주얼과 화려한 댄스 등으로 ‘육아맘’들의 마음을 훔쳤다. 

‘미스터트롯’은 첫 방송에 앞서 정호가 남진의 ‘둥지’에 맞춰 춤을 추는 예선 영상을 공개했다. 40초 가량의 짧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정호는 화려한 춤선과 이목을 집중시키는 표정 연기 등 넘치는 끼를 보여주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정호와 함께 ‘투맘쇼’에 함께 출연했던 개그맨 조승희는 "매회 ‘투맘쇼’에서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꽃돌이’ 정호가 ‘미스터트롯’ 예선을 통과했다"라며 "’투맘쇼’를 찾았던 엄마들의 마음을 훔쳤던 것처럼 시청자들의 마음을 충분히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윤소그룹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