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 보아 극찬, ‘ 보아, 최고의 디바’ 다재다능한 아티스트 ‘극찬’

0
201505171537193381.jpg

빌보드 보아 극찬

미국 빌보드가 보아(BoA) 정규 8집 ‘Kiss My Lips'(키스 마이 립스)를 극찬해 이목을 끌공 ᅟᅵᆻ다.

지난 15일(현지시각)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는 K-POP 칼럼코너 ‘K-TOWN’을 통해 ‘BoA Makes a Stylish Return to Her K-Pop Throne on ‘Kiss My Lips’ : Track-by-Track Review(보아가 ‘Kiss My Lips’로 그녀의 케이팝 왕좌로 스타일리시하게 돌아왔다)’ 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빌보드는 "지난 15년동안 K-POP의 선구자였던 보아는 여러 나라에서 여러 장르를 탐구한 후 자신만의 창조성이 담긴 음악을 점점 더 많이 선보였다. 이번 앨범 ‘Kiss My Lips’는 보아가 거의 모든 곡을 직접 만들어, 가수로서뿐만 아니라 프로듀서로서의 재능도 만날 수 있다"고 설명하며, "이번 앨범은 보아가 최고의 디바라는 것을 재 증명하는 뛰어난 작품이며, 보아의 스타 파워가 지속될 것임은 물론,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서의 밝은 미래를 보여주는 앨범이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난 13일 발매된 보아 정규 8집 ‘Kiss My Lips’는 보아가 전곡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해 뮤지션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는 보아의 더욱 성숙해진 음악색깔을 선보이며 음악팬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