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코 “다이나믹 듀오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두각 나타낼 것”

0
201511171919329380.jpg

다이나믹 듀오 개코가 다이나믹듀오만의 강점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다이나믹 듀오(최자, 개코)는 17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정규 8집 ‘그랜드 카니발(GRAND CANIVAL)’ 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개코는 이날 현장에서 "생각해보면 개인이 가진 장점과 색깔은 모두 다른 것 같다. 지금 잘하고 실력있는 아티스트들은 랩에 기술적인 측면부터 가사, 패기, 에너지 등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이번 앨범을 작업하면서 이 흐름을 따라가야하는지, 우리만 할 수 있는 고유의 정체성을 지키면서 활동을 해야하는지 많은 생각을 했다. 먼 길 갔다가 돌아오기도 하고 우리 색깔을 지키면서 ‘새로운 것을 어떻게 만들어내야 할까?’ 라는 생각을 했다. 하지만 차별화 될 수 있는 점이라고 하면 우리만이 할 수 있는 얘기가 따로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다이나믹 듀오 정규 8집 ‘그랜드 카니발’은 ‘모두’의 이야기로 15년째 달려온 그들이 개인사를 다루면서 소소한 일상 속에서 발견한 것들의 기록을 담았다.

또한 앨범 ‘그랜드 카니발’ 타이틀곡 ‘있어줘’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하는 이야기로, 불행과 영광의 순간 모두 함께 있어준 연인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했으며, 이외에도 ‘옥상에서’, ‘요즘 어때?’, ‘J.O.T.S’, ‘타이틀곡’, ‘꿀잼’, 지코의 피처링이 돋보이는 ‘야유회’등 총 11곡이 수록됐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8집을 발매했다.

/fnstar@fnnews.com fn스타 박윤미 인턴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