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영, 야구선수에 이어 축구선수 손흥민까지? 누리꾼 “운동선수 킬러”

0
201511191455264985.jpg

유소영 손흥민과 열애

유소영이 손흥민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과거 불거졌던 세 차례의 열애 설이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소영 측이 19일 손흥민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유소영 측은 "손흥민과 최근 만남을 시작했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앞서 유소영은 가수 붐과 배우 이켠, 야구선수 심수창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과거 붐은 ‘2009 SBS 연예대상’에서 수상소감을 말하며 "우리 소빠빠 고맙다"라며 여자친구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바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소빠빠’가 유소영을 지칭하는 것이 아니냐고 의문을 제기했다. 붐 군입대 전 유소영과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다음해 유소영은 배우 이켠과의 결별설이 불거졌다. 하지만 두 사람은 사귄 적도 없는데 결별할 수 있냐고 열애설과 결별설을 모두 부인했다.

이후 유소영은 지난해 롯데 자이언츠 투수 심수창과도 열애설에 휩싸였다. 유소영 소속사 측은 "연인 사이가 아닌 지인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하지만 유소영은 손흥민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네 번째 열애설만에 손흥민과의 연애를 인정하며 데뷔 이후 첫 공개 연애를 시작하게 됐다.

한편 유소영 손흥민의 열애 사실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소영, 진정한 운동선수 킬러네. 오래 만나길", "유소영, 매력이 엄청난가보다", "유소영, 이제야 공개 연애하네요 예쁜 사랑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star@fnnews.com fn스타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