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특별 팬미팅 개최 ‘박해진-서강준-남주혁 참석’

0
201511201050432409.jpg

‘치즈인더트랩’의 배우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이 드라마 방영 전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지난 19일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연출 이윤정 (이하 치인트))을 이끌어갈 세 배우는 약 한 시간 동안 팬미팅을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서 이들은 질의응답, 이상형 월드컵, 애장품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직접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코너를 함께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었다.

배우들은 팬들이 그동안 궁금했던 점을 직접 물어보는 ‘출연진에게 물어봐’ 순서에서 각자 맡은 캐릭터를 어떻게 연기하며 다가가고 있는지 등에 대한 질문에 솔직하고 재치있게 답했다. 특히 배우들은 질문을 한 팬들에게 일일이 아이컨택을 하며 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치인트’에 출연하는 캐릭터 중 자신의 이상형을 뽑은 ‘치인트 이상형 월드컵’ 코너에는 홍설(김고은 분), 백인하(이성경 분), 장보라(박민지 분), 강교수(황석정 분), 공주용(김기방 분), 홍설모(윤복인 분), 남주연(차주영 분) 손민수(윤지원 분)가 후보로 나온 가운데 치열한(?) 접전이 벌어져 현장이 초토화됐다.

가장 먼저 박해진은 홍설과 홍설모가 남은 결승전에서 “어머니의 마음을 얻으면 딸의 사랑도 얻을 수 있지 않을까”라며 홍설의 어머니를 뽑는 반전으로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서강준은 백인하와 공주용이 함께 올라온 결승전에서 핏줄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백인하를 꼽았고, 남주혁은 8명의 후보 안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일편단심 보라 누나를 선택했다.

무엇보다 배우들의 팬 사랑은 애장품과 상품 증정 시간에 가장 빛을 발했다. 상품을 증정할 때마다 진한 눈맞춤과 포옹을 아끼지 않은 배우들은 애장품으로 가져온 옷을 입혀주고 팔찌를 채워주며 팬들을 두 배로 설레게 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팬들의 가장 큰 성원을 받았던 것은 팬미팅 현장에서 공개된 짧은 영상이었다. 캐릭터의 매력과 배우들의 ‘케미’를 완벽하게 담아낸 영상을 본 팬들은 열렬한 반응을 나타냈고 배우들 역시 “드라마를 찍고 있지만 영상을 못 보니까 궁금했는데 예쁘게 나왔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끝으로 배우들은 평일 오후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팬미팅에 참여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함과 동시에 드라마에 대한 사랑과 응원을 끝까지 보내줄 것을 부탁했다.

한편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의 숨 막히는 로맨스릴러 ‘치인트’는 오는 2016년 1월 4일(월)에 첫 방송할 예정이다.

/fnstar@fnnews.com fn스타 민우연 인턴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