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티아이오티(TIOT), 단독 콘서트 'THE SEASON' 개최… 12월 일본·1월 국내
2024.11.12 14:04
티아이오티(TIOT)가 한국과 일본에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예고했다.
12일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2월 14일 도쿄 닛쇼홀 (NISSHO HALL), 내년 1월 4일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2024-2025 TIOT 콘서트 'THE SEASON (더 시즌)' 개최 소식을 알렸다.
'THE SEASON'은 티아이오티가 지난 7월 일본에서 진행한 데뷔 콘서트 이후 약 5개월 만의 공연으로, 데뷔부터 지금까지 쉼 없이 달려온 티아이오티를 응원해준 팬들을 위한 공연이다.
특히 티아이오티는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로 세트리스트를 가득 채우며 티아이오티만의 음악적 색채를 팬들에게 전하고,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 티아이오티는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부터 넘치는 끼, 센스 있는 입담까지 모두 선사하며 팬들에게 듣고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아이덴티티가 묻어난 음악을 통해 많은 공감과 에너지를 전해온 티아이오티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또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티아이오티는 매 활동 새로운 음악적 변신과 탄탄한 퍼포먼스로 '5세대 핫루키'다운 존재감을 증명해 왔다. 지난 11일에는 새 디지털 싱글 'Take It Slow (테이크 잇 슬로)'를 발매하고 멤버들의 청량하고 맑은 보이스를 통해 다시 한번 글로벌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고 있다.
한편 2024-2025 TIOT 콘서트 'THE SEASON'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순차 공개된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